본문 바로가기
학교 이야기

성적처리 매뉴얼(연수교재) pdf 파일을 구하고 싶다면?

by JoyfulS2 2023. 3. 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JOY쌤입니다.

저희 학교는 얼마 전에 기초학력 진단고사 시험을 치고, 성적처리를 할 일이 한 번 있었는데요.

제가 다음 담당자 분께 인수인계를 하려고 봤더니, 아직 2023학년도 성적처리 매뉴얼이 나오지 않아서 불편할 것 같더라구요.

 

3월 중에 성적처리매뉴얼이 학교로 배송되긴 할 건데,

혹~~시 작년도 매뉴얼 pdf 파일이 필요하신 분들은 업무포털에서 쉽게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업무포털에 로그인 하신 후 아래 그림처럼 [나이스 도움자료] 게시판을 확인해주세요!

 

플러스 버튼(+)을 클릭하신 후에 '성적'이라고 검색하시면 [2022학년도 맞춤형연수 성적처리 매뉴얼]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혹시 서울특별시 교육청에서 발행하는 매뉴얼이 필요하신 분들은 여기서 직접 다운로드 받으셔도 됩니다.

2022학년도 나이스 고등학교 성적처리.pdf
18.73MB
2022학년도 나이스 중학교 성적처리.pdf
11.68MB


인수인계를 하면서 작년에 제가 쓰던 매뉴얼 책자를 펼쳤더니, 아주 너덜너덜해져 있더라구요,,,

혹여나 실수를 할까봐 걱정이 되어서 열심히 공부했던 기억이 나네요 ╰(⊡-⊡)و✎⮹

성적 처리가 아무래도 부담스러운 업무는 맞지만, 한번 마스터를 하고 나면 절차가 딱 정해져있는 일이라서 오히려 속 편했던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ㅎㅎㅎ

 

아무튼, 급하게 성적처리를 하게 되신 선생님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모두 신학기 잘 이겨내보자구요~~~!! 화이팅 v(*’-^*)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