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 자연/힐링 데이트 코스 가을편 3 - 양재천 따라 손잡고 걷기!

by JoyfulS2 2023. 10. 3.
반응형
SMALL

2023.10.03 - [일상] - 서울 자연/힐링 데이트 코스 가을편 1 - 가을엔 산 한번 타줘야지(인왕산 초보자 등산 코스)

 

서울 자연/힐링 데이트 코스 추천 1 - 가을엔 산 한번 타줘야지(인왕산 초보자 등산 코스)

다들 행복한 연휴 보내셨나요? 모두에게 그랬겠지만 저한테도 이번 연휴는 너무 너무 소중한 시간이었답니다! 일에 치이고 속상한 일도 많고,, 힘들어서 도망치고 싶을 때쯤 연휴가 찾아와서 너

joyfultime.tistory.com

2023.10.03 - [일상] - 서울 자연/힐링 데이트 코스 가을편 2 - 돗자리 들고 서울숲으로 고고!

 

서울 자연/힐링 데이트 코스 가을편 2 - 돗자리 들고 서울숲으로 고고!

2023.10.03 - [일상] - 서울 자연/힐링 데이트 코스 가을편 1 - 가을엔 산 한번 타줘야지(인왕산 초보자 등산 코스) 서울 자연/힐링 데이트 코스 추천 1 - 가을엔 산 한번 타줘야지(인왕산 초보자 등산

joyfultime.tistory.com

 

서울 자연/힐링 데이트 코스 가을편 3번째는 바로 양재천 산책코스입니다!!!

여긴 진짜,, 처음 가본 곳인데 너무너무너무 추천이에요!!!bb

왜 지금까지 한번도 가볼 생각을 안 했을까 조금 후회가 될 정도였어요ㅠㅠㅠ

 

제가 생각하기에 베스트 코스는, 

양재시민의숲 안에서 조금 걸으면서 구경을 하다가, 양재천 근린공원 쪽으로 나가서 양재천을 따라 쭉 걷다가, 카페거리에 가서 커피를 마시는 루트예요!!

많이 걸어서 힘들 것 같지만 양재시민의숲이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그것만으로는 조금 아쉬웠어요!

그리고 저는 공원 안보다 양재천을 따라 걷는 루트가 더 예쁘게 느껴졌답니당 ㅎㅎ

 

일단 입구는 양재시민의숲역 5번 출구에서 내려서, 조금 걷다가 매헌윤봉길의사기념관 옆 샛길로 들어가시면 돼요!

 

어린이 대공원, 올림픽공원, 서울숲 등 여기저기 많이 가봤지만...

전 여기가 유독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뭔가... 어린이 대공원, 올림픽공원처럼 탁 트인 느낌은 없는데 그래서 더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느낌이었어요!

가을에 산책 데이트하기 진짜 딱 좋을 것 같아요!


산책을 마치고 양재천 카페거리로 갔는데, 연휴라서 그런지 가게가 하나같이 다 닫혀있더라구요ㅠㅠㅠ

영업을 한다 싶은 카페는 전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시끄럽고 아쉬웠는데,

카페거리의 거의 끝까지 걸어가서 안쪽으로 조금 들어갔더니 조용하고 예쁜 플라워 카페가 하나 있었어요!!^_^

플라워 카페 티파니

 

플라워카페티파니

서울 서초구 양재천로 135-10 (양재동 89-9)

place.map.kakao.com

 

가만히 앉아 있으면 생화 향기가 은은하게 느껴져서 기분이 좋아져요 ㅎㅎ

늘 그러하듯 저는 카페라떼, 감자씨는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를 시켰어요! ㅎㅎ

보통 요거트 스무디 파는 곳에 가보면 인위적인 맛이 나거나 너무 달아서 별로인데,

여긴 단 맛도 적당하고, 요거트 맛도 자연스럽게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음료와 함께 작은 꽃병에 든 생화 한 송이랑 쿠키도 주신답니다^_^

우연히 발견한 카페인데 음료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더 기분 좋게 있다 왔습니다ㅎㅎ

 

그나저나 골목길을 빠져나오면서 본 맥주집이 있는데, 여기 좋아보였어요!!

하피덕(Hoppy Duck)

 

하피덕

서울 서초구 양재천로 135-4 (양재동 89-6)

place.map.kakao.com

야외에 테라스가 있어서 밖을 보면서 맥주 한번 마시면 진짜 좋을 것 같아요!

감자씨와 제가 조금만 더 술을 잘 마셨더라면 좋았겠지만,,,, 다음에 꼭 가보기로 약속하고 즐겨찾기 해뒀습니다 ㅎㅎㅎ


정말 말 그대로 평화롭게 힐링하다 와서 그런지 사진이 많이 없네요ㅠㅠ

블로거 주제에 게을렀어요...ㅠ 그치만 햇살이 비춰서 반짝이는 양재천은 정말 예뻤답니다^_^

<서울 자연/힐링 데이트 코스 가을편> 3번째 양재천 산책코스 여기도 진짜 강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