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일, 기념일에 가기 좋은 왕십리 스시 오마카세 '스시 타카이' (군자 레터링 케이크 정보도!)

by JoyfulS2 2023. 10. 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JOY입니다!
사실 이번 연휴엔 제 생일이 끼어 있었답니다ㅎㅎㅎ
학교에서 한창 힘들었는데, 그래도 이렇게 긴 휴일이 생겨서 정말 생일 선물 같은 시간이었어요.
 
생일 당일 저녁엔 감자씨와 왕십리에 있는 오마카세 '스시 타카이'에 다녀왔는데, 매우매우 만족스러웠어요!!bb
오마카세를 많이 가보진 않아서 전문가는 아니지만,,, 전 그냥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생일이나 기념일에 가기 좋은 식당인 것 같아서 추천해봅니다!!!bb

스시 타카이

스시타카이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77 (도선동 2)

place.map.kakao.com

 
저희는 디너라서 1인당 59,000원 코스였습니다~
미리 예약금을 걸어둬야 하는데 그것만해도 벌써 6만원이더라구요..ㅎㄷㄷ....
그래도 감자씨는 생일 아니면 언제 이런걸 먹겠냐며, 다음엔 더더 비싸고 맛있는 걸 사주겠다고 해서 무지 고마웠어요ㅠㅠ
 
건물을 찾는 건 어렵지 않은데, 3층에 딱 올라간 순간 살짝 당황했어요....ㅋㅋㅋㅋ
간판도 특별히 없고 그냥 캄캄한 문이 있어요! 걱정말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

물수건밖에 없는데 벌써 두근두근...★

제일 먼저 나온 홍게살 계란찜! 
전 이렇게 가쓰오부시로 우린 육수가 취향인 것 같아요. 계란은 완전 부드럽고, 육수도 맛있어요b

01

일단 사시미부터!! 
처음에 나온 흰살 생선은 광어예요! 전 사실 무조건 연어>>>>>>>>>>>>>>광어인데도 너무 맛있었어요!
쭨득쭨득 고소고소..ㅎㅎ

왼쪽은 흰살 생선에 폰즈소스를 뿌린 요리이고, 오른쪽은 오징어와 참나물을 된장소스로 무친 거래요!
새콤달콤해서 입맛을 돋우는 좋은 에피타이저였습니다!

전복은 원래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조개였군요..!ㅎㅎㅎ
저 내장 소스는 진짜 감칠맛...bb 고소... 달달... 

소고기뭇국만 나는 완자탕인데, 이건 쏘쏘했어요!

게살크림고로케 AND 와사비마요소스
이거 진짜 맛있어요bb 전 몰랐는데... 감자씨가 보기엔 제가 이걸 먹고 제일 행복해보였대요 ㅋㅋㅋ
갓 튀겨서 뜨거우니 호호 불어서 조심히 먹어야 합니당....

0123456789

본격 스시 메뉴 시작!!! 그리고 입호강 시작!! ㅎㅎㅎ
이제 세어보니 스시는 총 10개를 먹었네요!
근데 왜 그 정도에 그렇게 배가 불렀을까요... 나약한 나 자신.. 분발하자!!!
처음에 한 피스 먹고 나면 밥이랑 와사비 양이 괜찮은지 물어보시고 개별적으로 조절해서 만들어주세요.
그러니 배부르시다면 꼭 말씀드리고 밥 양을 줄여서라도 끝까지 다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bb
 
하나하나 다 맛있었지만... 베스트와 워스트를 꼽자면,

(베스트 TOP 1) 중방어 스시
이건 기대 안 했는데 완전 베스트예요! 고소하고 쫀득하고 적당히 기름지고, 혼자 다 했다..bb 
감자씨도 스시 중에서 중방어가 제일 맛있었다고 했어요 ㅎㅎ
중방어도 맛있는데 대방어는 훨씬 더 맛있겠죠..?!@@ 이번 겨울엔 꼭 대방어 도전하고 싶습니당!ㅎㅎ

(베스트 TOP 2) 아마도,,, 삼치 스시
전 아무래도 불향이 좋은가봐요. 위에 껍질만 살짝 토치로 구워주신 것 같은데 불향 최고예요!

(베스트 TOP 3) 우니 가리비 초밥
우니는 맛있다 맛있다 말만 들었지 특별히 공감하지 못했는데,, 이렇게 한 피스 딱 먹으니까 완전 괜찮았어요.
괜히 우니가 비싼게 아닌가봐요...ㅎㅎ 근데 여러개 먹으면 살짝 느끼할 수 있는 맛?!
진짜 부드러운 버터 크림 같았어요!
 

(안타깝지만,, 워스트) 오징어 스시
이건.. 뭐랄까,, 식감이 쫀득한게 아니라 쩍쩍 달라붙어서 그런지 제 취향이 아니었습니당 ㅠㅠ
감자씨랑 저랑 둘 다 워스트로 이걸 뽑아봤습니다!
 

스시 먹는 중간에 나온 삼치구이!
 

입가심 하기 좋았던 메밀소바!
배불러서 멍...때리고 있다가 한 두 젓가락 먹고 사진 찍었어요 ㅋㅋ큐ㅜㅜ

배불러도 디저트는 포기할 수 없쥐... 이건 카스테라인데 안에 생선살이 들었대요!
부드러운데 살짝 쫀득한 느낌이 드는 신기한 식감이었습니다 ㅎㅎ
빵인데 와사비랑 잘 어울리는 신기한 디저트!

찐~한 허브향이 풀풀 나는 시원한 샤벳!
마무리까지 완벼크~ bb


감자씨랑 만나면서 정말 여기저기 맛있는 곳, 예쁜 곳은 다 돌아다니는 것 같아요 ㅎㅎㅎ
대학교 4년 다니면서 가본 곳보다 일 시작하고 다닌 곳이 훨씬 많으니까 말 다했죠!
예전엔 맛집 찾아다니는 거 정말 이해 못했는데, 이젠 이것보다 더 큰 행복이 어디있을까 싶어요!
좋은 사람이랑 맛있는 음식 먹기! 이게 행복이죠!
 
마지막은 너무 예뻐서 블로그에 박제하고 싶은 내 생일 케익!!!

케익은 됐다고 됐다고 그렇게 말했지만,,, 막상 받으니 좋네요 ㅋㅋㅋㅋㅋㅋ
감자씨와 저를 닮은 포뇨와 소스케입니당..ㅎ.ㅎㅎㅎㅎ
감자씨는 소스케랑 진짜 생긴게 비슷하고, 저는 포뇨처럼 계속 졸려 하는게 비슷해요...허허^^

ㅋㅋㅋㅋㅋ음.. 역시 비슷해...
 
아! 참고로 감자씨가 수제 레터링 케이크를 맡긴 곳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장소도 공유해둡니다.

베니슈케이크

네이버 지도

베니슈케이크

map.naver.com

완전 금손 인정bbb 여기 추천이에요~~~ 


이로써 연휴 포스팅은 끄읏~!!!
연휴 마지막 날이지만,,, 아무래도 일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ㅠ.ㅠ
정말 도망치고 싶지만.. 난 책임감 있는 으~른이니까!!! 힘내자 힘!!
 
다들 연휴 마지막날까지 알차게 쉬고 에너지 재충전 잘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