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로컬이 뽑은 아차산역 찐 맛집! 육감만족(족발), 간도우초밥집

by JoyfulS2 2024. 1. 2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Joy입니당^_^

이번 방학엔 한 달 내내 연수를 듣느라 정신없이 지내고 있는데요,

주말에라도 맛있는 거 많이 먹고 힘을 내야죠!!!! ㅎㅎ 

이 주변에 산지도 벌써 몇 년이 됐는데, 여긴 파도파도 맛집이 나와요 ㅋㅋㅋㅋㅋ

최근에도 새롭게 족발, 초밥 맛집을 발견했는데, 진짜 너~~~무 괜찮아서 추천해봅니다bb


육감만족

 

네이버 지도

육감만족 아차산역점

map.naver.com

 

영업시간 : 매일 12:00 ~ 01:00

 

여긴 진짜,, 들어가자마자 맛집이구나 생각했어요 ㅋㅋㅋ

사람이 엄청 많아서 시끌시끌했는데, 특히 등산하고 회식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반반족발을 먹었고, 배달하면 보통 막국수가 같이 오던데, 여긴 막국수를 추가해야 돼요!

근데 저나 짝궁이나 족발만 다 먹기에도 배부를 것 같아서 막국수는 패스 했습니다.

일단 진짜 맛있어요! 엄청 부드럽고 야들야들!

불족발도 그렇게 맵지 않아서 추천이에요.

기본 족발만 먹으면 아마 느끼했을텐데 반반으로 하니까 딱 괜찮은 느낌?!

여기 밑반찬들도 하나같이 너무 맛있고...!!!

아무래도 술을 많이 드셔서 그런지, 어묵탕을 기본으로 주시더라구요. 

근데 이것도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 그냥 길거리에서 사먹는 어묵보다 더 맛있음!!

족발을 좋아해서 여기저기 꽤 시켜 먹어본 결과 여기 진짜 강추입니다!bb


간도우초밥집

 

간도우초밥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1 · 블로그리뷰 139

m.place.naver.com

영업시간
월~금 17:00 ~ 23:00 (수 정기휴무)
주말 13:00~22:30

여긴 사실 추천하기 싫었어요 ㅋㅋㅋ 나만 알고 싶은 느낌..?

근데 이미 너무 유명한 것 같아서...ㅎㅎㅎㅎ 

 

사실 그동안 여러번 가보려고 했는데, 번번이 무슨 일이 생겨서 자꾸 미뤘거든요.

근데 주말 점심에 아차산 통갈비탕을 먹으러 갔다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뭐 먹지..했는데

마침 간도우 초밥이 눈앞에 딱 보이는 거예요! ㅎㅎ 

정말이지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ㅎㅎㅎ 

짝궁이랑 초밥 한 입 먹고 '와.. 너무 맛있다.' 또 한 입 먹고 '와.. 최고야.' 이랬어요 ㅋㅋㅋㅋ

 

두 명이서 가면 커플세트를 한번 시켜보세요!!

사진으로 보면 초밥 위에 회가 별로 안 커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진짜 완전 두툼해요!

저도 리뷰에 있는 사진들 봤을 때는 그냥 평범하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실제로 보면 완전 크고 두툼!

제가 갔을 때는 커플세트가 38,000원이었는데 지금 네이버에 찾아보니 40,000원이네요...?

가격이 바뀐건가.. 잘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커플세트를 시키면 초밥, 롤, 새우튀김, 우동이 같이 나오는데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012

 

 


 

사실상 매번 벼락치기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ㅋㅋㅋㅋ

올해는 좀 더 꾸준히 블로그를 적어봐야겠습니당! 

다음주엔 날씨가 확 추워지던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