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군자역 밥집 추천 ‘안동자반고등어’, 생선구이 든든하게 먹고 싶다면!!

by JoyfulS2 2022. 9. 18.
반응형
SMALL

어제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든든한 집밥이 땡겨서 군자역 밥집
‘안동자반고등어’에 다녀왔습니다.

군자역 6번 출구에서
먹자골목 쪽으로 조금 들어오면
2층에 식당이 있습니다.

안동자반고등어

서울 광진구 능동로36길 15 기독교신학원

안동자반고등어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8 · 블로그리뷰 11

m.place.naver.com

영업 시간: 11:00 ~ 22:00 (일요일 휴무)

정이’s 평점: ⭐️⭐️⭐️

<참고>
3점 : 괜찮다. 맛있다. 흠 잡을 것이 별로 없다.
4점 : 재방문 의사가 있다. 또 생각날 것 같다!
5점 : very very good!! 꼭 먹어보세요.

주변에 생선구이를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지 않고,
가격이 엄청 비싸진 않아서 가성비 좋은 듯!

집에서는 기름 튀어서 생선 요리 잘 못하니까
종종 와서 사먹을 것 같음!

특히 갈치구이 맛있어요!!bb


메뉴판

9천원 정도에 생선구이를
먹을 수 있으니까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요즘 삼치가 잘 안 잡혀서
갈치구이를 판매하신다고 하네요!

저희는 고등어구이(9,000원), 갈치구이(10,000원)
이렇게 2개를 시켰습니다.

기본 상차림

집밥이 먹고 싶었는데,
이렇게 반찬이 몇 개 정갈하게 나옵니다.

반찬이 무지무지 맛있는 건 아니지만,
오랜만에 이런 밥 먹어서 좋았어요!

기본 찬으로 청국장도 나와요!

원래 고등어 구이를 먹고 싶어서 왔는데
솔직히 갈치구이가 더 맛있었어요!!ㅎㅎ

고등어보다 훨씬 더 부드러워요!!
두 토막이라서 조금 아쉽..🥲

그래도 둘 다 먹고 나니까 배불러서
배 통통 두드리며 나왔답니다^^


생선구이 생각나면 가끔 와서 먹을 것 같아요
가볍게 집 밥 먹고 싶으면 추천합니다bb


반응형